본문 바로가기

이슈모음

[진짜사나이]샘해밍턴 밧줄 건너기, 교관이 샘해밍턴 봐준 이유

교관이 봐줬다. 

웃겨서? 불쌍해서?


끝부분에서 빵 터짐



동영상 잘려서 사진만 몇장 올림

샘해밍턴 밧줄 잡고 건너기 계속 실패하고 3번째 도하하는데

또실패

속상한 샘은 ...(이때 샘,방송용이 아니라 진짜로 화나고 속상한것 같았음)


.

.

.

.

.

.

.

.

.

.

.

.

.

.

.

.

.

.

.

.

.

.

.



밧줄이 돌아와서 팅!


동영상 링크 http://www.harane.com/m/5786

[진짜사나이 동영상 볼 수 있는 곳: 즈그들 페북]




샘해밍턴 싸이월드 사진


트위터 반응

  1. 샘해밍턴 재밌긴한데 좀감정적으로하는것같음ㅋ 밧줄집어던질때나 표정변할때,,,

  2. 샘해밍턴 트위터에..밧줄의 신... 감쏴 합니다!....ㅋㅋ

  3. 어제 샘해밍턴 유격훈련중. 밧줄이 철모에 살포시 얹져지고. 화가 나 던진 밧줄에 맞고. 정말로 웃겨 죽는줄 알았음...ㅋㅋ

  4. 새벽에 샘해밍턴 그거뭐냐 밧줄잡고 물건너는거보다가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밧줄이 왜 머리에 내려앉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능신의 가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ㅋㅋㅋㅋ진짜 웃기졐ㅋㅋ 특히 밧줄샘해밍턴 머리위에 있을때가 제일 웃겼졐ㅋㅋㅋ

  6. ㅋㅋㅋㅋ나도 준수봣어!!! 샘해밍턴밧줄맞는것도보고!!!

  7. 아낰ㅋㅋㅋㅋ역시 샘해밍턴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번째도 성공 못해서 화나서 밧줄 던졋는뎈ㅋㅋㅋㅋㅋㅋ저멀리날아갓다가 다시돌아올때 샘느님 머리를 밧줄이 쳐버렷엌ㅋㅋㅋㅋㅋㅋㅋ아나 울엇네 넘웃겨섴ㅋㅋ

  8. 샘해밍턴밧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샘해밍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형식이랑샘해밍턴때문엨ㅋㅋㄱㅋ빵터짐ㅋㅋㅋㄱ밧줄잌ㅋ ㄱ

  10. 샘해밍턴짱웃겨 ㅋㅋㅋㅋㅋㄱ머리에밧줄살포싴ㅋㅋㅋㄱㄱ

  11. 아낰ㅋㅋㅋㅋㅋ샘해밍턴느님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김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물에빠지는거 대박임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 슬라이딩ㅋㅋㅋ그리고 머리위로 밧줄잌ㅋㅋㅋㅋ

  12. 샘해밍턴ㅠㅠㅠㅠㅠ졸귀ㅠㅠㅠㅠㅠ머리위에 밧줄얹고씩씩대고있어ㅠㅠㅠㅠㅜㅠㅜ